logo

FAQ

Q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배송 및 수령하시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. 

1. 직접배송해드립니다.

 - 주문하시면 서울 및 수도권(일부제외)은 생산당일 출발하여 배송을 완료합니다.

2. 방문수령

 - 주문하시고 방문하기 편하신 날짜와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. 당일 생산된 맛있는 떡을 찾으실수 있습니다.

3. 고속버스터미널 

 - 지방에 계시는 고객님이 당일생산되는 떡을 받아보시길 원하는 경우에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셔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
 - 퀵서비스를 이용하면,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집까지 배송해드립니다. 고객센터에서 퀵서비스를 연결해드립니다.

4. 택배(지방)

 -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흑임자인절미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 - 주문하시면 익일생산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

Q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A

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주문을 통해 주문은 가능합니다.

하지만 쇼핌몰에서 드리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
Q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
A

배송 받으신 상품이 파손이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

추가 배송비 없이 상품을 교환 혹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Q주문상 상품의 내용물이 빠진채 배송 되었습니다.
A

상품에 따라 내용물 중 일부가 누락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상품에 따라 누락된 내용물을 재배송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
고객센터(02-516-3643)​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QA/S 접수 방법과 소요 시간
A

A/S 접수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. 상품이나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센터(02-516-3643)에 연락을 주시면됩니다.

떡은 유통기간이 1일이므로 고객님의 일반변심에 의한 취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먼저 고객센터(02-516-3643)​로 연락주셔서 상담하셔야 합니다.

Q전화로 회원가입/탈퇴/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?
A

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정보 수정 및 탈퇴 신청을

하실 수 있습니다.

정보 수정 시 변경이 안되는 부분은 고객센터(02-516-3643)​로 연락 주시면 도움이 가능합니다.

회원가입은 전화상으로는 불가능 하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?
A

재가입은 가능하지만 동일한 아이디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
또한 기존의 정보(적립금, 쿠폰, 관심상품목)는 사라지게 되니 탈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아이디 비번은 어떻게 찾나요?
A(상단)로그인 -> 아이디 찾기에서 이름과 회원가입할때 사용했던 이메일을 입력하면,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Q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등록한 이메일도 기억나지 않아요
A

고객센터(02-516-3643)​로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확인 후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.

Q주민등록상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수정하나요?
A
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이름을 변경해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(02-516-3643)​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

상호명 : (주)압구정공주떡

대표자 : 주경현

사업자 등록번호 : 134-88-00126

통신판매업 신고 : 제2015-서울강남-02607호

고객센터 : 02-516-3643

팩스 : 02-3443-3649

주소 :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10 (신사동)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주경현(3445rhdwn@naver.com)

공정거래위원회약관사용로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