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배송 및 수령하시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.
1. 직접배송해드립니다.
- 주문하시면 서울 및 수도권(일부제외)은 생산당일 출발하여 배송을 완료합니다.
2. 방문수령
- 주문하시고 방문하기 편하신 날짜와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. 당일 생산된 맛있는 떡을 찾으실수 있습니다.
3. 고속버스터미널
- 지방에 계시는 고객님이 당일생산되는 떡을 받아보시길 원하는 경우에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셔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- 퀵서비스를 이용하면,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집까지 배송해드립니다. 고객센터에서 퀵서비스를 연결해드립니다.
4. 택배(지방)
-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흑임자인절미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- 주문하시면 익일생산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
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주문을 통해 주문은 가능합니다.
하지만 쇼핌몰에서 드리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배송 받으신 상품이 파손이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
추가 배송비 없이 상품을 교환 혹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상품에 따라 내용물 중 일부가 누락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상품에 따라 누락된 내용물을 재배송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고객센터(02-516-3643)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A/S 접수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. 상품이나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센터(02-516-3643)에 연락을 주시면됩니다.
떡은 유통기간이 1일이므로 고객님의 일반변심에 의한 취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먼저 고객센터(02-516-3643)로 연락주셔서 상담하셔야 합니다.
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정보 수정 및 탈퇴 신청을
하실 수 있습니다.
정보 수정 시 변경이 안되는 부분은 고객센터(02-516-3643)로 연락 주시면 도움이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은 전화상으로는 불가능 하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재가입은 가능하지만 동일한 아이디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또한 기존의 정보(적립금, 쿠폰, 관심상품목)는 사라지게 되니 탈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(02-516-3643)로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확인 후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.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이름을 변경해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(02-516-3643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