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FAQ

Q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배송 및 수령하시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. 

1. 직접배송해드립니다.

 - 주문하시면 서울 및 수도권(일부제외)은 생산당일 출발하여 배송을 완료합니다.

2. 방문수령

 - 주문하시고 방문하기 편하신 날짜와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. 당일 생산된 맛있는 떡을 찾으실수 있습니다.

3. 고속버스터미널 

 - 지방에 계시는 고객님이 당일생산되는 떡을 받아보시길 원하는 경우에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셔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
 - 퀵서비스를 이용하면,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집까지 배송해드립니다. 고객센터에서 퀵서비스를 연결해드립니다.

4. 택배(지방)

 -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흑임자인절미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 - 주문하시면 익일생산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

Q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
A

배송 받으신 상품이 파손이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

추가 배송비 없이 상품을 교환 혹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Q주문상 상품의 내용물이 빠진채 배송 되었습니다.
A

상품에 따라 내용물 중 일부가 누락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상품에 따라 누락된 내용물을 재배송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
고객센터(02-516-3643)​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

상호명 : (주)압구정공주떡

대표자 : 주경현

사업자 등록번호 : 134-88-00126

통신판매업 신고 : 제2015-서울강남-02607호

고객센터 : 02-516-3643

팩스 : 02-3443-3649

주소 :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10 (신사동)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주경현(3445rhdwn@naver.com)

공정거래위원회약관사용로고